[엑스포츠뉴스=오근웅 기자] 컴투스는 오늘(22일) 서비스중인 게임 13종을 대상으로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킹 엔젤몬 육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투 보상으로 얻은 송편을 엔젤몬에게 10회 먹이면 킹 엔젤몬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송편 주기 횟수가 누적될 때마다 마나석, 크리스탈 등의 선물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25일부터 27일까지 하루 2번, 1시간씩 ‘무한 에너지 타임’으로 에너지 소모 없이 게임을 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동안 엔젤몬,무지개몬,데빌몬 등 이벤트 던전을 오픈한다.
‘낚시의 신’에서는 2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추석맞이 단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붉은 단풍 물고기’와 ‘노란 단풍 물고기’를 낚으면 낚시대, 릴, 단풍 미끼를 제공한다. 또한 물고기를 낚을 때마다 누적되는 ‘송편’을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을 부탁해’ 이벤트와 초중급 레벨을 위한 ‘추석맞이 출조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이니팜’에서는 다음달 1일까지 ‘알록달록 예쁜 송편 빚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고 모은 달 송편으로 럭키백을 열면 달토끼,추석소,추석 꼬꼬마 말,추석 강아지 등 ‘추석 동물’을 만나볼 수 있다. 추석 동물을 모두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맛있는 송편을 먹고 있는 한정판 백호 아이템을 선물한다.
‘소울시커’에서는 30일까지 ‘달토끼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오픈되는 달토끼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하고 월병 모양의 ‘달 쿠키’를 모으면 획득한 달쿠키 개수에 따라 룬 뽑기권, 해츨링 뽑기권, 영웅 뽑기권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9이닝스 매니저’에서는 26일부터 29일까지 ‘접속 보상’ 이벤트와 공식 카페에 20레벨을 인증하면 참여 인원 전원에게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9이닝스'는 30일까지 오후 1시부터 3시 사이에 접속하면 30스타를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15'는 30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빙고 미션을 완료했을 시 보상을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를 개최하며,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24일부터 30일까지 리그 플레이 10회 달성 및 각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선물을 증정하고, 최종 단계인 리그 플레이 200회 달성 시 몬스터 선수를 지급한다.
‘골프스타’에서도 2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3홀 이상 플레이 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을 선물하며 다음달 1일까지 ‘스페셜 이벤트 대회’를 개최해 참여 횟수와 성적에 따라 혜택을 제공한다.
‘사커스피리츠’에서는 24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출석 이벤트와 26일, 27일 양일간 오픈하는 '달토끼의 전설'을 매치 클리어 하면 3성 리트레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트 레전드’는 2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이벤트 기간에만 나타나는 ‘매직코인’을 획득하면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쿵푸펫’은 다음달 1일까지 달빛섬에서 미션을 완료하면 ‘달의 늑대 기사’와 ‘월광 선녀 토끼’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모'에서는 24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보름달’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컴투스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각 게임마다 추석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을 활용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컴투스 게임과 함께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okw1219@xportsnews.com
오근웅 기자 okw12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