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스페셜 앨범 Part.2 'MAGIC'이 오늘(16일) 발매된다.
슈퍼주니어는 16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Part.2 'MAGIC'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MAGIC'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MAGIC'은 빈티지한 리듬과 펑키한 기타, 베이스가 어우러진 그루브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며, '놈, 놈, 놈(You Got It)'은 영화 '놈, 놈, 놈'을 패러디해 잘난 놈 은혁, 희한한 놈 희철, 특별한 놈 이특을 콘셉트로 한 랩 메이킹과 동해, 예성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발라드 유닛 슈퍼주니어-K.R.Y.가 콘서트에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서정적인 발라드 곡 '도로시(Dorothy)',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의 랩과 멜로디의 주고 받는 구성이 인상적인 이특과 희철의 듀엣곡 'Sarang♥'까지 신곡 4곡이 추가 수록돼 슈퍼주니어의 풍성한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신곡 'MAGIC'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아름다운 한 여자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여러 가지 해프닝을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그렸으며,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퍼포먼스도 함께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SUPER CAMP'를 개최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슈퍼주니어 ⓒ SM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