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9.15 10:49
14일 '화정' 방송 말미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김새론과 남주혁, 김보라는 아역 타이틀이 무색할 만큼 자연스러운 감성 연기를 선보였다.
동화 같은 색감의 영상미와 김새론, 남주혁의 호흡이 돋보인다. 남주혁은 애틋한 눈빛으로 달콤한 입맞춤을 김새론에게 전하며 첫사랑의 풋풋한 감성을 전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나 무슨 일이 있어도 이 손 안 놓을 거야! 내가 너 지켜 줄게! 내 목숨 걸고”라는 남주혁의 대사가 나와 궁금증을 모았다.
어린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력을 선보인 김새론과 남주혁, 김보라는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 속에 위태로워 보이는 삼각관계 로맨스를 예고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제작진은 “드라마의 초반을 이끌어 가는 아역 배우들의 케미가 기대 이상이다. 운명적으로 얽힌 세 사람의 흡입력 강한 스토리와 디테일한 캐릭터 구성이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 김새론, 남주혁 등이 출연한다. '화정’ 후속으로 10월 5일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