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이펀컴퍼니는 오늘(7일)부터 '언더월드:라이칸의 귀환(이하 언더월드)'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언더월드는 라이칸과 뱀파이어 사이의 종족전쟁을 배경으로 한 RPG 게임으로, 일정 조건 달성 시 강력한 라이칸으로 변신해 싸우는 라이칸 변신 시스템과 자동모드임에도 무작정 스킬을 날리지 않고 상황에 따라 효과적으로 싸우는 실시간 반영 전투 기능을 지원한다.
언더월드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예약 페이지(http://underworld.efunkr.com/prereg1/)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팬더 펫을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6 엣지(1명)와 영화 언더월드 DVD(5명), 문화상품권 5천원(20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언더월드는 공식 카페에 가입하는 유저들에게 클린티켓 3장과 2레벨 생명석 1개를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금일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과 동시에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니 출시 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을 한가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언더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under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