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3:09
게임

'언더월드:라이칸의 귀환', 티징페이지 오픈

기사입력 2015.09.01 16:57 / 기사수정 2015.09.01 17:19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이펀컴퍼니는 9월 중 서비스 예정인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라이칸의 귀환(이하 언더월드)’ 티징페이지를 오늘(1일) 오픈했다.
 
언더월드는 라이칸과 뱀파이어가 벌이는 종족전쟁을 주 스토리로 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일정 조건 충족 시 라이칸(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는 라이칸 변신 시스템과 실시간 반영 전투 시스템은 언더월드만의 전투를 가능케 만들었다.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언더월드의 티징 페이지에서 캄캄한 어둠 속, 적을 향해 커다란 무기로 공격을 가하려는 캐릭터의 강렬한 모습이 눈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언더월드는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하여 게임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의 티징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알림 등록 서비스 신청을 받기 시작했다. 사전알림 등록을 신청하셔서 라이칸과 함께하는 특별한 전투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접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언더월드의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는 티징 페이지(http://underworld.efunkr.com/tease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