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정식 출시했다고 오늘(1일)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는 일찍이 중국, 대만에서 서비스 된 오스트크로니클의 카카오 버전이다.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을 다운받는 즉시 2차 레바 이모티콘을 100% 증정하고, 9월 8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매일매일 아이템 쿠폰 번호를 공개한다.
또한 13일까지 공식 카페에 공략 글을 남기는 유저 20명을 추첨하여 제나의 축복(훈련석 20개, 진화석 5개, 행운의 룰렛 10개)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광활한 오픈필드를 경험할 수 있는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가 금일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카카오 플랫폼으로 더욱 드넓어진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를 플레이하시고 진짜 MMORPG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ost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