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53
연예

'라상무의 승진턱'…라미란, '막영애14'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

기사입력 2015.08.24 18:04 / 기사수정 2015.08.24 18:05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라미란이 '막돼먹은 영애씨14' 촬영장에 ‘승진기념’ 커피차를 선물했다.
 
24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라상무'로 고속 승진한 라미란이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14' 촬영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스태프와 동료배우들을 위한 음료와 간식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더한 라미란의 깜짝 선물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라미란의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사진에는 ‘라상무의 승진기념 커피턱! 시원하게 마시고 깍듯이 모셔’라고 적힌 현수막과 함께 커피를 든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라미란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내 놔! 두 달 전에 준 대구 카페쿠폰 내놓고 이거나 마셔!”, “어머, 자기 웃긴 사람이다! 커피만 있는 줄 알았어? 나 쓸 땐 쓰는 사람이야!”등 극 중 유행어를 이용한 문구들이 곳곳에 등장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라미란의 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라미란은 무더운 날씨에도 밤낮없이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커피, 핫도그 등 시원한 음료와 간식을 선물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라미란의 깜짝 선물을 받은 스태프들과 동료배우들은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고,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라미란이 출연하는 '막돼먹은 영애씨14' 5회는 24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