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30
연예

카라 허영지 "막내의 고충? 솔직히 없어요"[화보]

기사입력 2015.08.24 09:3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더 셀러브리티가 걸그룹 카라의 막내 허영지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허영지는 지난 2014년 '카라 프로젝트: 카라 더 비기닝'을 통해 카라의 막내 멤버로 새롭게 합류,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 등을 통해 엉뚱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이름을 알렸다.
 
허영지는 더 셀러브리티 9월호의 인터뷰를 통해 최근 캐스팅된 웹드라마 '연금술사'에 대해 “극 중 캐릭터가 저와 소름끼칠 정도로 똑같다. 제 자신을 들켜버린 느낌이라 오히려 더 어렵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처음으로 도전하는 연기에 대해서는 “기사 댓글의 걱정과 우려들이 딱 제 심정이었다. 오히려 그분들보다 더 걱정하고 있다. 요즘은 어디서나 대본만 붙잡고 있다” 고 말했다.
 
허영지는 “막내로서의 고충은 솔직히 없다. 오히려 언니들에게 집착해 언니들이 가끔 피할 때도 있다. 처음 합류 했을 땐 일부러 애교 부리지도 않았다. 대신 무조건 열심히 해서 행동으로 보여줬다.” 라며 그룹 카라를 향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뭘 하든 자신이 없으면 주눅 드는 편이다. 그럴 일 없도록 춤 하나를 배우더라도 완벽할 때까지 연습한다”라고 말하며 천방지축 소녀 뒤 꼼꼼한 노력파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외에도 카라의 막내이자 평범한 스물두 살 소녀 허영지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를 밝혔다.
 
더 셀러브리티 9월호는 화보를 통해 순수한 옆집 소녀의 매력을 보인 허영지의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비결도 소개한다. 허영지가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소녀로 변신하는 방법을 그녀의 메이크업 하우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 더 자세한 정보는 더 셀러브리티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thecelebrity.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더 셀러브리티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