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54
연예

이은미, '애인있어요' 제작발표회서 라이브 무대 선사

기사입력 2015.08.18 15:0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가수 이은미가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제작발표회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이은미는 20일 오후 '애인있어요' 제작발표회에서 '애인있어요'의 OST '우리 두 사람'을 첫 공개한다. 이은미가 콘서트나 가요 프로그램이 아닌 공식 행사에서 라이브로 노래하는 것은 처음이다. 
 
SBS는 "이은미 씨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드라마의 색채와 부합하고, 드라마의 내용 역시 이은미 씨와 윤일상 씨가 탄생시킨 명곡 '애인있어요'와 같은 흐름 선상에 있어 이를 두 분께 요청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분 역시 이를 흔쾌히 응해 주셨고, 파격적으로 제작발표회에서 이를 라이브로 불러 주신다"며 "가사를 보면 '애인있어요'의 두 번째 버전 같다. '죽을 만큼 미워했던 맘도, 또 못된 욕심도 다 사랑이었다는 걸, 다 알고 있는 건, 온 세상 속에 우리 두 사람'이라는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 잠시 어긋났지만 다시 돌아 결국 제자리를 찾는 사랑을 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하는 내용으로 위기의 부부 도해강(김현주 분)과 최진언(지진희), 진언을 짝사랑하는 강설리(박한별)와 도해강을 연모하는 백석(이규한 )의 이야기로,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