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6:56
게임

한국형 보스 '페리도트' 등장, '괴밀아' 신규 카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5.08.18 10:34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신규 보스 및 카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18일) 밝혔다.
 
어제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이드 보스 ‘1등급 윈드 드래곤’ 및 한국 서비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한국형 보스 ‘페리도트’가 적용됐다.
 
먼저, 신규 레이드 보스 1등급 윈드 드래곤은 ‘바람’ 속성의 몬스터로, 총 4가지 난이도(중급/ 상급/ 특급/ 초특급)로 구성 돼 있다. 해당 던전에는 이번달 3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오후 5시, 오후 10시에 입장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 사냥 시 UR등급(Ultra Rare)의 ‘화연형 브리센’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한국형 보스 페리도트도 업데이트됐다. 한국형 보스 페리도트 처치 시 SR(Super Rare) 등급의 페리도트와 UR(Ultra Rare)등급의 ‘멸염형 페리도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카드는 진화 합성을 통해 페리도트는 UR등급까지, 멸염형 페리도트는 MR등급까지 육성할 수 있다.
 
해당 보스가 등장하는 던전은 총 4가지 난이도(중급/ 상급/ 특급/ 초특급)로 나뉘어져 있으며, 매일 오후 12시, 6시, 11시에 입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달 31일까지 ‘화연형 크럭키’, ‘화연형 브랑크베인’, ‘화연형 흰손의 이졸데’ 등 직업 및 속성 별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던전 6종이 운영된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