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7:38
연예

'내친구집' 국내편 포스터 공개, 유홍준·전현무·블레어 눈길

기사입력 2015.08.13 10:28 / 기사수정 2015.08.13 10:29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유홍준 교수, 전현무, 블레어가 합류한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국내 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내친구집' 27회에서는 방학 특집으로 유홍준 교수와 전현무, 유세윤, 알베르토, 장위안, 다니엘(독일), 기욤, 타일러, 블레어가 백제의 옛 수도 부여를 여행하는 내용이 공개된다. '내친구집' 출연진들이 국내 편 여행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3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부여를 배경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유홍준 교수와 여덟 남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국내 편에서는 도서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시리즈로 잘 알려진 유홍준 교수가 친근한 '쭈니형'으로 출연해 부여의 다양한 문화 유산을 소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비정상회담’에서 알베르토, 장위안 등과 찰떡 호흡을 맞춘 전현무, 호주 출신 막내 블레어가 처음으로 합류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친구집'의 연출을 맡고 있는 방현영 PD는 "유홍준 교수, 전현무, 블레어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내친구집’ 친구들이 백제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부여를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내친구집'은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이 내 친구의 나라와 집에서 부대껴 살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 생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중국, 벨기에, 네팔, 이탈리아, 캐나다에 이어 6번째 행선지로 부여를 찾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오는 15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JTBC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