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11
연예

'예체능' 은지원, 뛰어난 수영 실력 '공포의 물방개'

기사입력 2015.08.10 17:20 / 기사수정 2015.08.10 17:22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우리동네 수영반'에 은지원이 찾아왔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수영실력이 공개된 적 없었던 '은초딩' 은지원의 특별한 수영실력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1박 2일' 이후 은지원과 오랜만에 재회한 강호동은 그동안 본 적 없는 은지원의 수영 실력에 대해 의아해 했지만, 은지원은 별명이 '공포의 물방개'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어릴 적부터 아기스포츠단에서 수영을 배웠고, 25m 로는 우리동네 수영반 모두를 이길 수 있다"고 자신만만한 모습을 내비쳤다.

은지원의 영법은 좀 특이했다. 접영의 발차기와 자유형의 스트로크가 합쳐진 '자-접영'을 뽐낸 것. 조금 낯선 영법이긴 했지만 우리동네 수영반의 수영선수 출신 에이스인 성훈은 "실제로 접영 선수들이 한 팔 연습을 할 때 하는 훈련"이라며 은지원의 수영실력에 감탄했고, 헤드코치 최윤희도 "우리동네 수영반 멤버로 탐나는 실력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동호인과의 대결 출전권'을 두고 병아리반 멤버들과 수영대결을 하게 된 은지원. 기존 병아리반 멤버인 강호동, 정형돈, 션, 서지석은 은지원과의 경기를 통해 단 2명만이 동호인과의 대결 출전권을 얻게 된다. 과연 그들의 대결은 어떤 결과를 낳게 될까.

은지원과 병아리반의 자존심을 건 수영 대결은 오는 11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은지원 ⓒ KBS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