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4:31
게임

조이시티, ‘라스트 드래곤’ CBT 진행

기사입력 2015.08.04 14:51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조이시티는 에브리펀이 개발한 RPG ‘라스트 드래곤’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오늘(4일) 밝혔다.
 
이번 라스트 드래곤의 CBT는 오늘부터 이번 달 13일까지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실시한 테스터 모집에 등록한 기존 신청자들과 일반 이용자들 모두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PvP모드인 ‘명예의 전당’과 유저 간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는 ‘길드 보스’, 속셩별 무한 모드인 ‘불멸의 신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CBT 버전에서 생성한 닉네임을 추후 정식 버전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조이시티는 라스트 드래곤의 CBT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CBT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매일 ‘다이아몬드(게임캐쉬)’ 150개를 제공하고,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에너지(아이템)’ 50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특별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소환석’과 ‘골드’, ‘영혼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라스트 드래곤의 CBT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astdragon.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