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8.04 11:15
5일에 진행되는 B조는 국내외 대회에서 우승경력이 있는 조성주(JIN AIR GREEN WINGS_Maru), 김도우(SK telecom T1_Classic), 최지성(SBENU_Bomber) 세 명의 선수가 함께 속해 있다.
‘테란 원탑’ 조성주와 양대 리그 우승 타이틀을 보유한 김도우, 1988년생 트로이카의 한 축을 담당하는 최지성 그리고 GSL 첫 16강 진출에 도전하는 최성일(CJ ENTUS_Trust) 이 출전해 열띤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7일에는 김유진(JIN AIR GREEN WINGS_sOs), 송병구(SAMSUNG GALAXY_Stork), 정우용(CJ ENTUS_Bbyong), 이승현(KT Rolster_Life)으로 구성된 죽음의 조, C조의 경기가 진행된다.
김유진은 송병구와의 대결로 죽음의 조 경기의 시작을 알린다. 지난 시즌 4강에 올랐던 김유진은 기발한 전략과 뛰어난 경기력을 앞세워 막강한 기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또 한 명의 88년생 트로이카 송병구는 플레잉 코치와 개인리그 선수로서의 동시 활약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노린다.
이어 자신만의 독특한 빌드로 매 경기 임팩트 있는 경기내용을 만들어내는 정우용과 2015 GSL 시즌 1 우승자 ‘최강저그’ 이승현이 출전해 16강 진출을 둔 격돌을 벌인다.
한편, GSL 시즌 3에는 DSP미디어의 신인 걸그룹인 ‘에이프릴’이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뷔전부터 뛰어난 외모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에이프릴은 8월 중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을 안내하는 아이디콜을 맡아 선수들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한 주의 경기를 안내하는 경기 예고에서도 활약할 예정이다.
또한 eXP는 ‘2015 핫식스 GSL 시즌 3’를 맞아 ‘제닉스와 함께하는 승자예측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제닉스 게이밍기어를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관련 페이지(http://gom.dj/IHG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5 핫식스 GSL 시즌 3’는 곰플레이어와 곰TV(http://game.gomtv.com), 유튜브 GOM eXP(www.youtube.com/expkr), GOM eXP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네이버 스포츠(http://sports.news.naver.com), 다음TV 팟(http://tvpot.daum.net/), POOQ GOMTV e-sports&games(http://pooq.co.kr), 티빙(http://www.tving.com) 등 다양한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케이블 TV ‘FX’를 통해서는 재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