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58
연예

'애인있어요' 지진희·박한별, 설레는 빗속 투샷 포착 '심쿵'

기사입력 2015.07.31 12:0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지진희와 박한별의 두근거리는 한 때가 포착됐다.

31일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측은 지진희와 박한별의 빗속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설렘 지수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진희는 박한별 앞에 무릎을 굽히고 앉아 자신의 운동화를 신겨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떨어지는 비에 등이 젖지만 아랑곳하지 않는 듯한 모습이고, 박한별은 지진희와 마주보며 환한 미소를 띄웠다. 

지진희는 '애인있어요'에서 한국대학 약학대학원 박사과정 중인 최진언 역을 맡았다. 아내 도해강(김현주 분)이 변해가는 모습에 괴로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최진언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성품의 소유자로, 지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면이 많아 아직도 풋풋한 소년 같은 인물. 그렇기에 늘 같은 옷에 다 떨어진 신발만 신는 후배 강설리(박한별 분)가 눈에 밟혔다. 

박한별은 이런 최진언을 짝사랑하는 순정녀로, 페이가 세면 물불 안 가리고 달려드는 알바 귀신이기도 하다. 똑같은 학과티를 계절별로 입고 다니고 유통기한 지난 케이크와 샌드위치로 한 끼를 해결하는 인물로 앞으로 전개될 세 사람의 관계변화에 관심과 기대가 더해진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작품으로,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다룬다. '너를 사랑한 시간'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아이윌미디어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