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넥슨은 로코조이가 개발한 ‘탑오브탱커 for Kakao’의 시즌2 업데이트를 오늘(28일) 실시했다.
먼저 ‘에라니크 사령’, ‘주술사 낭즈’ 등 영웅 11종을 추가했다. 캐릭터 착용시 육성에 따라 다양한 속성과 스킬이 부여되는 ‘전설 무기’와 영웅의 능력치를 향상하는 ‘문양 시스템’역시 새롭게 도입했다.
또 기존보다 2배 빠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2배속 전투 시스템’을 선보이고, 매주 토요일 길드간 승패를 가리는 ‘길드전’을 추가했다.
이 외에도 미궁 및 동굴 시스템에서 층수를 줄이거나 단계를 추가했다. 아르바이트 시스템에서 ‘일괄채광’이나 ‘일괄수확’이 가능하도록 조정하는 등 시스템도 개편했다.
넥슨은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야매토끼’ 카카오 스티콘 16종과 8만 원 상당의 월정액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8월 3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LV4보석상자’, ‘뱃살 카딩 패키지’ 등 총 7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탑오브탱커 for Kakao의 시즌2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opoftanker.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to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