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08:52
연예

'베테랑' 장윤주 "남편과 연애 짧아…어떤 분인지 잘 몰라" 폭소 (무비토크)

기사입력 2015.07.17 21:17 / 기사수정 2015.07.17 21:2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베테랑' 장윤주가 영화 개봉을 앞둔 소감을 전하면서 남편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17일 오후 9시 네이버에서 생중계된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베테랑'의 류승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유아인, 황정민, 유해진, 오달수, 장윤주가 출연했다.

극중 광역수사대 팀원 미스봉을 연기하며 영화에 처음 도전하게 된 장윤주는 "남편이 영화에 대해 어떻게 얘기했느냐"는 MC 박경림의 질문에 "지금 남편은 출장 중인데, 저도 남편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다. 사실 연애가 짧아서 남편이 어떤 분인지 잘 모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연애하듯이 살고 있다. 아침마다 서로 '누구세요?' 그러고 있다"며 "재밌게 살고 있다"고 덧붙였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개성파 베테랑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다채로운 활약을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 담아낸다. 8월 5일 개봉.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네이버 무비토크 화면 캡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