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43
연예

윤두준·서현진 '내 친구 식샤', 8월 5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15.07.14 15:44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tvN 절친 먹방 리얼리티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의 첫 방송 날짜가 확정됐다.

tvN 측은 14일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가 오는 8월 5일에 전파를 탄다"고 전했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내 친구 식샤') 제작진은 이날 윤두준, 양요섭, 서현진, 박희본, 김지훈, 김희정의 유럽 먹방여행 주요 방문지를 모은 티저를 공개했다. 

파리의 에펠탑과 개선문, 몽마르트르 언덕으로부터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운 해변과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성가족성당)으로 이어지는 풍경이 담겨 있다.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 여섯 친구들의 좌충우돌 여행이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지난 6월 막을 내린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의 윤두준과 서현진이 친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먹방여행을 담아낸 리얼리티다.  

이국적인 배경에서 펼쳐지는 식도락은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의 가장 큰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식샤를 합시다'에서 먹음직스런 먹방을 선보인 윤두준과 서현진의 100% 리얼 먹방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티저영상에는 먹음직스럽게 랍스타 통살을 발라내는 윤두준의 먹성과 파리의 잔디광장에서 화려하게 점등된 에펠탑을 바라보며 즐기는 저녁식사 등이 짤막하게 공개됐다.

일렬로 걸으며 이탈리아 민요 '푸니쿨리 푸니쿨라'를 힘차게 부르는 등 세 남자 세 여자가 보여주는 흥겨운 케미도 이들의 여행을 기대하게 한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를 연출하는 CJ E&M의 박준화 PD는 "촬영 내내 프로그램이라는 생각보다 친구들과 즐기는 여행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출연자들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8월 5일 오후 11시 첫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 tvN]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