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8:16
연예

'오마말' 미공개 영상, 여진구가 설현의 키스 코치?

기사입력 2015.07.01 13:27 / 기사수정 2015.07.01 13:39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KBS 2TV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현장을 가까이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매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에피소드 형식으로 단독 공개되고 있는 '오렌지 마말레이드' 메이킹 영상이 드라마의 재미를 더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여진구(정재민 역)와 설현(백마리)의 지하철 목키스를 비롯한 화제의 명장면들과 밝고 순수한 에너지가 넘쳐나는 현장 비하인드 영상, 웃음을 유발하는 NG모음 등 방송에선 공개되지 않은 꿀잼 영상들을 대량 오픈하며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팬 서비스를 하고 있다.

'에피소드 1'에서는 설현이 여진구의 목에 입을 맞추는 강렬한 만남이 그려졌다.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명장면 BEST 5를 꼽으라면 손에 꼽힐 이 장면의 비하인드로써 이날 촬영 현장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 속에는 여진구가 직접 시범을 보이며 각도를 맞추고 조율하는 등 적극적으로 나섰고, 이내 부끄러워하는 설현의 모습으로 풋풋한 현장 분위기가 전해졌다.

이어 '에피소드 2' 영상은 뱀파이어와 인간이 평화협정을 맺은 300년 전으로 돌아간 조선시대가 배경이 된 시즌2의 촬영 비하인드들이 담겨 있다.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과 멋진 액션신이 탄생하는 과정은 흥미를 더하고 있으며 뱀파이어 분장을 한 설현의 장난기 있는 모습들은 흐뭇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여진구와 이종현이 액션의 합을 맞추는 모습이나, 액션에 대한 과도한 열정으로 재미를 유발하는 모습 등 사극 촬영으로 이어지며 생겨나는 갖가지 에피소드들이 담겨있어 흥미롭다.

'에피소드 3'에서는 티격태격하다가도 키스신에 들어가자 부끄러워하는 완소커플 여진구와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나도 컷소리가 나지 않자 어리둥절해 했고 스태프들은 '더 더'를 외치며 장난스럽게 이들의 키스타임을 더 끄는 등 화기애애한 팀워크까지 짐작케 하고 있다. 특히 메이킹 카메라 앞에서는 유난히 쑥스러워 하는 설현의 모습도 관전 포인트. 설현은 시즌1 지하철 목키스 씬에서부터 메이킹 촬영팀을 향해 민망함을 표현했고, 시간이 흘러 사극 촬영장에서도 여전히 "이상하게 의식된다"며 부끄러움을 탄다.

한편,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 9회는 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오렌지 마말레이드' ⓒ KBS]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