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3:31
연예

'오늘부터 사랑해' 박진우·임세미, 심야 숲속 캠핑 데이트 '달콤+설렘'

기사입력 2015.06.24 11:17 / 기사수정 2015.06.24 11:17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오늘부터 사랑해' 박진우와 임세미가 설렘 가득한 캠핑 데이트로 안방 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오늘부터 사랑해' 57회에서 방송된 심야 캠핑 데이트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방송분에는 윤승혜(임세미 분)와 강도진(박진우)이 윤대실(추소영)의 주도로 대실의 연인인 오경태(이창욱 분)과 함께 커플 여행을 떠난 장면이 담겼다.

간만의 야외 데이트로 네 사람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대실과 경태 커플은 집으로 돌아가게 돼 승혜와 도진은 단 둘이 캠핑장에 남겨졌다. 승혜와 도진은 심야 캠핑 데이트로 달달함의 정석을 선보이며 시종일관 시청자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특히, 승혜의 머리를 자신에 어깨에 기대게 한 채 팔로 그녀를 감싸 안은 도진과 그의 품에 폭 안긴 승혜가 나란히 앉아 모닥불을 바라보는 장면은 안방 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도진과 승혜의 심야 캠핑 데이트 장면은 지난 5일 서울 근교의 캠핑장에서 촬영됐다. 임세미와 박진우는 연인 선언 이후 처음으로 가진 단 둘만의 설레는 심야 캠핑 데이트로 승혜와 도진의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제작진 측은 "박진우와 임세미가 회가 거듭될수록 달콤한 커플 호흡을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다"며 "두 사람이 우여곡절 속에 찾아낸 소중한 사랑을 끝까지 지켜나갈 수 있을지, 앞으로 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오늘부터 사랑해'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오늘부터 사랑해 ⓒ 에이스토리]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