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8:23
연예

카라 구하라, 7월 솔로 데뷔 확정 "3째 주 목표로 철저히 준비 중"

기사입력 2015.06.23 09:28 / 기사수정 2015.06.23 09:28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가 7월 솔로로 데뷔한다. 3째 주를 목표로 잡고 있지만,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변동 가능하다는 입장이다.
 
구하라 소속사 DSP미디어 고위 관계자는 23일 오전 엑스포츠뉴스에 "구하라가 7월 3째주 솔로 데뷔를 목표로 앨범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일단 3째 주를 목표로 준비 중이지만, 구하라의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변동이 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구하라의 솔로 데뷔 프로젝트는 올해 초 부터 본격적인 진행이 됐다. 구하라 또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번 솔로 앨범은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아티스트' 구하라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자신의 이름을 달고 내는 첫 음반인 만큼 콘셉트와 음악적 면에서 구하라의 손길이 닿을 전망이다.
 
카라로 데뷔 7년 차를 맞는 구하라는 소속사 내부에서 매번 솔로데뷔에 대한 얘기가 오간 멤버다. 하지만 스타성이 아닌 아티스트로 보여줄 수 있는 것들이 쌓였을 때, 음반을 내겠다는게 구하라의 의견.
 
실제로 구하라는 지난해 부터 2015년 솔로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들어갔다. 수 편의 드라마 대본을 거절하고 트레이닝과 음반 준비를 병행해 왔다.

절치부심의 과정을 거친 구하라의 솔로 음반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 결과는 7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