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13:25
연예

'뮤직뱅크' 김성규 컴백, 솔로무대서 엿본 또다른 가능성

기사입력 2015.05.15 19:1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김성규가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인피니트 성규는 1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27'의 '컨트롤' 무대를 선보였다.

성규는 '컨트롤'을 통해서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세련된 멜로디를 선보인 것은 물론, 중저음을 바탕으로 한 남자의 순애보적인 사랑을 노래하며 인피니트와는 또 다른 김성규만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성공했다.

김성규의 이번 타이틀곡 ‘컨트롤(Kontrol)’는 한 단계 성숙해진 성규의 매력을 부각시킨 곡으로 일반적이지 않은 차별화되는 그루브위에 성규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도시적인 리듬감에 남자다운 의지가 담겨 있는 곡으로 김종완이 넬의 앨범이 아닌 앨범을 첫 전체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또한 지난 11일 자정 공개된 타이틀 곡 ‘너여야만 해’는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했으며, 수록 곡 모두 연이어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는 이른 바 ‘차트 줄 세우기’를 보여줬다.

특히 음원 공개 당일 함께 발매된 앨범 ‘27’ 역시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1위는 물론 미국 아이튠즈 팝 부문 톱 앨범즈 차트에서 48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가 아닌 솔로 김성규로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빅뱅 보아 몬스타엑스 김성규 김예림 엘시(티아라 은정) 이엑스아이디 베스티 전효성 지누션 방탄소년단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사진 = 김성규 ⓒ KBS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