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5.14 19:18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김성규가 솔로 컴백했다.
김성규는 1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너여야만 해'와 '컨트롤'로 솔로 컴백했다.
김성규는 '너여야만 해'에서는 부드러운 발라드로 인피니트와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고, '컨트롤'에서는 군무와 함께 색다른 변신을 보여주는 데 성공했다.
이번 타이틀곡 ‘컨트롤(Kontrol)’는 한 단계 성숙해진 성규의 매력을 부각시킨 곡으로 일반적이지 않은 차별화되는 그루브위에 성규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도시적인 리듬감에 남자다운 의지가 담겨 있는 곡으로 김종완이 넬의 앨범이 아닌 앨범을 첫 전체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또한 지난 11일 자정 공개된 타이틀 곡 ‘너여야만 해’는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했으며, 수록 곡 모두 연이어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는 이른 바 ‘차트 줄 세우기’를 보여줬다.
특히 음원 공개 당일 함께 발매된 앨범 ‘27’ 역시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1위는 물론 미국 아이튠즈 팝 부문 톱 앨범즈 차트에서 48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가 아닌 솔로 김성규로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성규 김예림 달샤벳 디아크 로미오 MONSTA X 방탄소년단 베스티 BIGBANG 소유미 에이션 ELSIE 오마이걸 장현승 전효성 크로스진 24K 하트비 HOTSHOT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김성규 ⓒ Mnet 방송화면]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