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35
연예

'이브의 사랑' 윤세아·김민경, 포스터 공개 '극과극 매력'

기사입력 2015.05.13 16:18 / 기사수정 2015.05.13 16:18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이브의 사랑' 윤세아와 김민경이 극과 극의 분위기를 드러냈다.

13일 MBC는 새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모두 2종류로 주요 등장 인물의 캐릭터와 전체적인 관계를 담았다.

메인 포스터는 ‘당신이 꿈꾸던 사랑의 이야기’라는 카피 문구 아래 윤세아, 이재황, 김민경, 윤종화, 이동하의 모습이 보인다. 이들은 나란히 벽에 기대고 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유쾌한 내용으로 시작하는 드라마답게 사랑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각 배우들은 저마다 싱그러운 미소를 띠고 있다.

다른 포스터에서는 진송아 역의 윤세아를 강세나 역의 김민경이 뒤에서 감싸 안고 있다. 아무 것도 모르는 듯 해맑게 웃고 있는 윤세아와 눈물을 머금은 채 강렬하게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김민경의 표정을 통해 둘 사이의 관계를 암묵적으로 드러냈다. 흰색과 빨간색 의상의 대비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비밀을 가지고 전개될지 주목된다.

'이브의 사랑'은 친구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가 역경을 이겨내고 잃어버린 것을 되찾는 고난 운명 극복기다. 배신한 친구를 향한 진송아의 열혈 복수극이자, 몰락한 집안을 부활시키기 위한 딸의 고군분투기이다. 뒤늦게 진실한 사랑을 깨닫는 한 여자의 파란만장한 러브 스토리를 그린다.

2014 MBC 극본 공모 연속극부문 우수작인 '이브의 사랑'은 고은경 작가가 극본을, '모두 다 김치', '내 손을 잡아', '사랑했나봐' 등을 연출한 이계준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18일 오전 7시 50분 첫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이브의 사랑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