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비스트 장현승의 솔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가 공개 직후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장현승은 8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feat.기리보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했다.
'엉뚱한 19금 순정남'으로 대변신에 성공한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는 공개하자마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폭발적인 조회수 증가를 보이고 있다.
또한 '니가 처음이야'는 공개 직후 멜론 6위, 올레뮤직 4위, 지니 5위, 엠넷 8위 등 주요 음원차트 대다수에서 톱10에 오르며 최상위권 성적을 기록했다.
더불어 '걔랑 헤어져(feat.토끼)', '야한 농담' 등 솔로 음반 '마이(My)'의 수록곡 대다수가 타이틀 곡과 함께 실시간 차트에 랭크, 신곡 전체가 음악 팬들의 고른 관심을 얻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같은 성과는 데뷔 6년여의 두터운 내공 속에 당당히 솔로 아티스트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장현승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결과로 의미를 더한다.
한편 장현승은 8일 오후, KBS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를 비롯한 첫 공중파 솔로데뷔 무대에 나선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장현승 ⓒ 큐브]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