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50
연예

'식스틴' 13번째 주인공, JYP 10년 연습생 지효

기사입력 2015.04.26 18:0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JYP와 엠넷이 함께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 ‘식스틴’의 13번째 주인공 지효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 16시 ‘식스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YPESIXTEEN), 트위터(https://twitter.com/JYPESIXTEEN)와 네이버 TV 캐스트 (http://tvcast.naver.com/v/372018)를 통해 13번째 멤버 지효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효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10년간 연습생을 지낸 멤버로 노래, 춤, 외모까지 다 갖춘 다재다능한 참가자다.

영상 속에서 공개된 지효는 커다란 눈과 이국적인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댄스와 보컬 실력으로 눈과 귀를 매료 시켰다.

특히, 안정적인 웨이브, 손동작, 여유 있는 표정,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그동안 쌓아온 내공을 엿볼 수 있었다. 이어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부르며 깜짝 트로트 실력을 발휘 세련된 외모와 달리 통통 튀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식스틴’은 Mnet, 그리고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원더걸스, 미쓰에이에 이어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의 탄생 무대로 차별화된 평가로 스타성을 갖춘 멤버를 탄생시킬 계획이다.

한편, 13일 나연을 시작으로 ‘식스틴’ 프로그램을 참여하는 멤버 16명의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5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식스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본 방송부터 각 멤버들을 투표하고 응원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지효 ⓒ JYP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