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22
연예

플레디스 세븐틴, '카리스마' 호시 vs '꽃보컬' 정한 공개

기사입력 2015.04.21 13:22 / 기사수정 2015.04.21 13:22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세븐틴’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멤버 호시와 정한의 모습이 공개됐다.
 
MBC 뮤직과 소속사 플레디스는 21일 정오 극과 극 매력을 발산하는 호시와 정한의 티저 영상을 동시에 공개했다.

퍼포먼스를 맡고 있는 호시는 날카로운 눈매와 날렵한 몸놀림으로 압도적인 에너지를 뿜어냈다. 그는 세븐틴의 모든 안무 프로듀싱을 담당할 정도로 놀라운 실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팀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정한은 수려한 비주얼로 먼저 눈도장을 찍었다. 여린 얼굴선과는 달리 다부진 체격과 단단한 팔근육이 인상적으로, 춤출 때만큼은 남성성이 묻어나는 강렬함을 자아냈다.

손담비와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등 쟁쟁한 여성 스타들을 발굴해온 가요기획사 플레디스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인 남성 보이그룹인 세븐틴은 총 13명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4년 간 치열한 연습생 생활을 거쳐 드디어 올 상반기 가요계에 출격을 앞두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5월 2일 토요일 오후 1시 MBC 뮤직을 통해 첫 방송되는 ‘세븐틴 프로젝트-데뷔대작전’으로 데뷔 수순을 밟는다. 방송은 멤버들이 매회 미션을 수행하는 고군분투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세븐틴 호시-정한 ⓒ 플레디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