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54
연예

'나를 돌아봐' 김수미 "김혜자와 맞담배 핀 윤여정 혼 내"

기사입력 2015.04.18 00:02 / 기사수정 2015.04.18 10:1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김수미가 과거 배우 김혜자, 윤여정과 있었던 일화를 전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나를 돌아봐'에서는 조영남·이경규, 김수미·장동민, 유세윤·유상무가 짝을 이뤄 '역지사지' 체험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운전대를 잡은 장동민과 함께 비공식 스케줄을 위해 충북 제천으로 이동하던 중 김수미는 장동민을 향해 "근데 너 방송에서 보니 이경규 씨 같은 선배 개그맨들한테도 막 대들더라. 일부러 그러는거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장동민은 "합당하지 않다고 생각할 때만 대든다"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그러자 김수미는 "맞다. 선배라고 다 옳지는 않다. 방송으로 보니 네가 잘못된 점을 딱딱 집어서 들이밀더라"라며 "그런거 너 좋아"라고 장동민에 대한 호감을 솔직하게 전했다.

이어 김수미는 "1970년대 일이다. 윤여정 선배님이 김혜자 선생님과 같이 맞담배를 피웠다. 그런데 내가 그 앞에서 다리를 꼬고 있으니 윤여정 선배님이 '김수미 왜 너 다리를 꼬고 있니?'라고 지적했다"고 얘기했다.

또 "그때 내가 '선배님은 왜 김혜자 선생님과 맞담배를 피우세요'라고 대꾸했다. 그러자 일순간 현장이 조용해졌다. 그러니까 김혜자 선생님이 '윤여정 담배 꺼. 네가 잘못했어'라고 하더라. 윤여정 선배님이 당황해서 담배를 껐다. 내가 그런 스타일이다"고 설명을 이었다.

'나를 돌아봐'는 타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17일부터 4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나를 돌아봐' ⓒ K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