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34
연예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내가 김지민·유상무 연애 파헤쳤다"

기사입력 2015.04.05 00:5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자신이 공개연애하게 된 이유가 장동민때문이라고 밝혔다.

4일 방송된 JTBC '나홀로 연애중' 서강준편에서는 사내비밀연애를 하는 설정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사내연애 경험에 대해 "공개하려고 한 것이 아니라 파헤쳐진 것"이라고 공개했다. 과거 유상무와 KBS 2TV '개그콘서트' 사내 연애 경험을 언급한 것.

이에 장동민은 "나와 유세윤이 파헤쳤다"고 고백했다. 그는 "오후 다섯시쯤 '개그콘서트' 회의 끝나고 술을 마시자고 하는데 유상무가 없어지더라"며 "오늘은 잡자고 하면서 다닐 수 있는 곳은 다 다녔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러다가 극장 주차장에서 유상무의 차를 발견했다. 내 여자친구의 외도를 잡는 것처럼 심장이 두근거렸다"며 "극장 밖에서 차를 대놓고 기다렸다. 차가 나오고 따라붙었는데 백미러로 내 차를 본 모양인지 거센 유턴을 하더라. 너무 빨리 도망가서 못잡았다"고 덧붙였다.

그 뒤 지민의 집을 아는 장동민이 유세윤을 거기에 데려다 놓고 두 사람을 잠복해 기다렸음을 털어놨다. 또 "다시 유세윤을 태우고 전화를 했더니 유상무가 아는 변호사형을 만났다고 하더라"며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는 유상무를 상대로 끝내 김지민과의 연애를 밝혀냈다고 전했다.

한편 '나홀로 연애중'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나홀로 연애중ⓒJTBC 방송화면]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