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7:48
연예

엑소 수호, 패스코드 영상 공개 '물의 능력 각성'

기사입력 2015.03.23 18:36 / 기사수정 2015.03.23 19:05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컴백 소식과 함께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엑소(EXO)가 카이, 타오, 찬열, 시우민, 세훈에 이어 'Pathcode # SUHO(패스코드 #수호)'를 공개했다.
 
엑소는 23일 오후 6시 22분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멤버 수호의 모습이 담긴 'Pathcode #SUHO' 영상을 게재했다. 이에 따라 총 여섯 멤버의 영상이 공개된 새 앨범 'EXODUS(엑소더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Pathcode #SUHO'에는 잠에서 깬 수호가 물을 찾아 헤매지만 끝내 찾지 못해 체념하고, 수영장에 주저 앉은 순간 자신이 가진 물의 능력을 각성, 이후 파도가 밀려 들어오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공식 트위터 및 웨이보 계정을 통해서도 추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단서를 제공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오는 30일 정규 2집 'EXODUS'를 출시하는 엑소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CALL ME BABY'로 새로운 음악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선사, 다시 한번 전세계에 엑소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엑소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nsews.com

[사진 = 엑소 수호 ⓒ SM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