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41
연예

'탑기코6' 손호영 "god 데뷔 초 CD플레이어 없는 봉고차 몰아"

기사입력 2015.03.15 15:16 / 기사수정 2015.03.15 15:16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탑 기어 코리아' god 손호영과 김태우가 마지막회 게스트로 출연한다.
 
15일 방송되는 국내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 XTM ‘탑기어 코리아6’ 최종화에서 god의 손호영, 김태우가 출연해 MC 데니안과 함께 추억을 이야기하며 ‘스타 랩타임’에도 도전해 눈길을 끈다. 

손호영과 김태우는 자동차에 얽힌 추억 이야기와 좀처럼 볼 수 없는 즉석 클럽 댄스까지 선보여 객석의 엄청난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에 더해 손호영과 김태우는 god 데뷔 시절 CD플레이어도 없는 봉고차를 다섯 남자가 직접 몰고 다니며 벌어졌던 다양한 추억을 전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큰 덩치에도 현재 경차를 타고 다니는 김태우와 최근 태어나서 처음으로 외제차를 구입한 손호영 등 각자 다른 취향의 자동차 이야기도 전해 흥미를 끈다. 

그리고 눈이 펄펄 내리는 서킷에서 어려운 드라이빙을 펼친 손호영과 큰 덩치에 비해 좁은 운전석 때문에 고생한 김태우의 랩타임 결과도 공개된다.
 
또한, 오늘 방송에선 ‘탑기어 코리아’ MC 김진표가 영국으로 직접 날아가 전 시즌을 통틀어 가장 이색적인 차량의 파워 테스트를 실시해 재미를 줄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 시즌 최고의 자동차와 최고 랩타임의 스타 등에 대한 시상 결과와 스타들의 재미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미방송 장면도 공개될 예정이다.
 
'탑기어 코리아6'는 15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될 제11화를 끝으로 여섯 번째 시즌을 마무리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탑기어 코리아6' 손호영 김태우 데니안 ⓒ CJ E&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