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3.13 09:21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4월 1일 첫 방송되는 '냄새를 보는 소녀'(이하 '냄보소') 측은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인공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의 캐릭터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최무각 역 박유천은 경찰복을 입고 카리스마 담긴 눈빛을 선보이고 있고, 초림 역 신세경은 흰 블라우스로 화사함을 더했다. 권재희 역 남궁민은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았고 염미 역 윤진서는 프로파일러라는 직업답게 매니쉬한 매력을 뽐냈다.
SBS드라마 관계자는 “드라마 홈페이지에 공개된 사진에서 주인공들은 4인 4색의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며 “우리 드라마를 통해 보여질 풋풋하고도 상큼한 로맨스에다 극중 긴장감 일으킬 미스테리도 재미있게 지켜봐달라”라고 밝혔다.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4월 1일부터 첫방송되는 ‘냄새를 보는 소녀’(이하 ‘냄보소’)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소녀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펼치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의문의 범인을 추격하는 미스터리 서스펜스에다 같은 사건으로 커다란 마음의 상처를 갖게 된 두 남녀 무각과 초림, 즉 ‘무림커플’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는 와중에 상큼발랄한 로맨스가 진행된다.
4월 1일 오후 10시 방송.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냄보소'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 ⓒ SBS ]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