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2.23 08:2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개그콘서트'에 깜짝 게스틑로 출연한 가수 김건모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개그콘서트'의 '10년 후' 코너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던 김건모의 리허설 영상이 '개콘'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되며 다시 한 번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얼굴이 까무잡잡한 가수지망생으로 깜짝 등장해 예능감을 뽐낸 김건모는 또 하나의 볼거리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배가시켰다. 직접 피아노를 치며 노래까지 열창한 김건모에게 관객들의 박수가 쏟아졌고 진지한 열연까지 선보이며 코너에 큰 힘을 실어줬다.
공개된 영상 속 김건모는 "공채 14기 개그맨 김건모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무대 위에 등장했다. 이에 앞서 김건모와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권재관이 "건모 형은 대부분의 본방을 사수할 정도로 '개콘'의 열혈 팬이다. 자신이 KBS 공채 개그맨인줄 착각하고 있을 정도"라고 밝힌 대로 '개콘 마니아'다운 등장이었다.
자신이 애지중지하는 디지털 피아노까지 직접 공수해오며 꼼꼼하게 무대세팅에도 심혈을 기울였던 김건모의 피아노 연주가 시작되자 '국민가수'의 등장에 신기해하던 '개콘' 식구들도 모두 숨죽여 그를 지켜봤다.
자신을 지켜보고 있는 개그맨들에게 고개 숙여 인사한 김건모에게 이들은 '김건모' 이름 석 자를 연호하며 뜨거운 환호를 보냈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 리허설을 마쳐 훈훈함을 선사했다.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개그콘서트' 김건모 ⓒ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