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임수연 기자] '하이드 지킬, 나' 신은정을 납치한 이는 바로 성준이었다.
1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강희애(신은정 분)을 납치한 범인으로 잡혔던 이수현이 실제로는 이수현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장하나는 그가 진짜 이수현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됐고, 윤태주는 누군가 그에게 강한 최면을 걸어 그가 이수현임을 믿게 만든 것 같다고 진단했다. 이로 인해 장하나는 강희애 박사의 사무실에서 보았던 인물의 얼굴을 떠올리기 위해 윤태주와 다시 한번 최면 치료를 시도하기로 했다.
장하나와 전화로 약속을 집으며 집으로 돌아온 윤태주는 태연하게 벽면에 있는 문을 열고 빈 공간으로 들어섰다. 그리고 그 곳에는 그토록 찾던 강희애 박사가 있었다.
사실은 이러했다. 윤태주의 진짜 이름은 이수현. 그는 복수를 위해 자신의 환자였던 이를 강희애 박사의 납치범으로 최면을 걸었고, 구서진에게 접근한 것.
윤태준은 겁에 질린 강희애에게 "강박사님께서 말씀하신 그 완벽한 치료법은 실패다. 교수님이 내 정체를 알게 된건 서진이가 느끼는 죄책감의 근원. 서진이가 과거의 잘못을 인정하고 결국은 나와 화해 한다는 완벽한 프로세스는 실패했다"라며 "그 놈은 아무렇지 않았고,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 나는 정성을 다해 기회를 주었다. 박사님은 틀렸다. 서진이는 못한다. 서진이는 나와 같은 고통을 겪은 적이 없다"라고 유괴 사건을 진술하던 구서진의 뻔뻔한 태도에 분노를 곱씹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하이드 지킬, 나' ⓒ SBS 방송화면]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