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7:38
연예

'내일을 향해 뛰어라' 이현우, 스틸컷 공개…'남자 향기 물씬'

기사입력 2015.02.11 08:14 / 기사수정 2015.02.11 08:14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우 이현우가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 이후 약 2년 반 만에 브라운관 나들이에 나선다.

11일 SBS 특집드라마 '내일을 향해 뛰어라'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이현우의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외로움과 반항기가 공존하는 눈빛과 궁금증을 자아내는 의상을 입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 해맑은 아이의 모습과는 달리 다부진 표정으로 길거리를 거닐고 있는데 그의 눈빛에서 알 수 없는 쓸쓸함이 전해진다.

그러는가 하면, 그는 레드와인 헤어 컬러에 거친 눈빛으로 남자의 향기를 물씬 풍기거나, 마치 동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왕자 의상을 입고 류현경과 다정한 포즈를 지어 보이며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 남자가 가족을 구해내는 이야기를 '시간여행'이란 소재로 풀어낸 이번 작품에서 이현우는 혈기 왕성해 조금만 건드려도 주먹부터 사용하는 고교 복싱 특기생 강문재 역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그는 감정 표현에 서투른 아버지 강가득(안내상 분)에 대한 오해와 상처로 가출해 사고를 당하면서 시간여행을 하게 되고, 자신 때문에 아버지에게 생긴 불행을 되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가족의 의미를 찾아나서는 인물을 연기한다. 

이현우를 비롯해 류현경, 안내상, 전진서, 류상욱, 진혜원 등이 출연하는 SBS 특집드라마 '내일을 향해 뛰어라'는 오는 20일 오전 9시 10분부터 1,2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내일을 향해 뛰어라' 이현우 ⓒ sBS, 키이스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