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스포츠부] 캘러웨이골프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캘러웨이 골프는 9일 "신제품 XR 시리즈를 사전 판매한다"고 밝혔다. XR시리즈는 캘러웨이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엑스 핫(X HOT)과 엑스투 핫(X2 HOT) 라인의 신제품이다.
캘러웨이 관계자는 "골퍼들의 스윙스피드를 극대화하여 비거리를 향상시키는 기술이 도입된 캘러웨이의 야심작이다.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으로 출시된다"고 소개했다.
이어 "XR시리즈 사전 예약 판매는 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캘러웨이골프 지정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사은품이 제공된다. XR드라이버 구매자는 크롬소프트 볼 12개를 제공한다. XR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 구매자는 슈퍼소프트 볼 1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XR아이언 구매자는 백팩 또는 보스턴백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예약 구매한 제품과 함께 23일부터 24일까지 함께 받게 된다. 사전 예약 판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자세히 설명했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이사는 "캘러웨이골프의 2년 연속 히트상품이었던 엑스 핫과 엑스투 핫의 새로운 신제품을 기대하고 있는 골퍼들을 위해 전 세계 XR 시리즈 런칭 앞두고 사전 예약 판매를 준비했다. XR 시리즈가 제공하는 비거리 향상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부 sports@xportsnews.com
[사진 = 캘러웨이 XR 시리즈 ⓒ 캘러웨이골프 제공]
조희찬 기자 etwood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