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2:37
연예

'내친구집' 장위안, 한국 집 공개…어설픈 요리 실력까지 '눈길'

기사입력 2015.02.05 10:11 / 기사수정 2015.02.05 10:11

조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진영 기자] 중국 출신 방송인 장위안이 한국에서 살고 있는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7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해외에 살고 있는 내 친구의 집에서 부대껴 살며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여행지로는 중국 안산에 위치한 장위안의 집에 유세윤, 기욤 패트리, 알베르토 몬디, 줄리안 퀸타르트, 타일러 라쉬가 5박 6일간의 여행을 떠난다. 

이에 장위안은 중국으로 떠나기 전 여행 계획을 세우기 위해 유세윤, 기욤 패트리, 알베르토 몬디, 줄리안 퀸타르트, 타일러 라쉬를 한국에서 살고 있는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다. 
 
집에 들어오자마자 침대 크기, 화장대 등 여자의 흔적부터 체크하던 유세윤은 장위안에게 "최근 여자 친구를 집에 데려온 적 있냐"는 돌직구를 던졌다. 
 
또 장위안은 친구들에게 중국 정통 음식 '훠궈'를 만들어주기 위해 자신 있게 요리를 시작했다. 멤버들은 그의 어설픈 행동에 요리 실력을 의심했지만 이내 '폭풍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사진 =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 JTBC]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