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47
연예

윤상현 메이비 웨딩화보…누리꾼 "진짜 잘 어울려"

기사입력 2015.02.04 00:01 / 기사수정 2015.02.04 00:01

정혜연 기자


▲ 윤상현 메이비 웨딩화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윤상현 메이비 웨딩화보 공개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였다.

배우 윤상현과 작가사 메이비는 패션지 마리끌레르와 함께 하와이에서 촬영한 웨딩화보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윤상현과 메이비는 하와이에서 달콤한 신혼여행의 분위기를 열출했다. 

윤상현은 화보에서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메이비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서로 눈빛만 봐도 웃음이 나는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두 손을 꼭 잡고 해변가를 걷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메이비는 플라워 레이스 미니드레스에 화려한 비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담아냈고, 윤상현은 화이트 수트에 자카드 슬립온을 매치해 세련미를 뽐냈다. 

이와 관련해 윤상현은 "뭐든 천천히, 느리게 하는 걸 좋아하지만 내 사람을 알아차리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다"며 메이비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이에 메이비 또한 "이 사람이 내게 와줘서 감사하다"는 말로 대답을 대신했다. 

윤상현 메이비 웨딩화보에 누리꾼들은 "진짜 잘 어울리네", "행복하세요", "드라마 장면 같네", "둘이 결혼하는구나", "메이비 진짜 예쁘다",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드레스 특이하니 예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상현과 메이비는 오는 8일 워커힐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윤상현 메이비 웨딩화보 ⓒ 마리끌레르]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