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1.30 16:00 / 기사수정 2015.01.30 16:0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온스타일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5'를 통해 MC로 복귀한 김정민이 프로그램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김정민은 30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겟잇뷰티' 초창기 멤버인 김정민은 그동안 쌓아온 뷰티 내공을 바탕으로 해박한 지식을 야심차게 풀어내는 '뷰티메신저'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김정민은 "처음에 이하늬 씨, 소유 씨와 함께 한다고 했을 때 약간 걱정도 됐다. 그런데 만나보니 전혀 그게 아니더라. 정말 다들 좋다"고 남다른 호흡에 대해 얘기했다.
이어 "사실 우리 셋의 공통점이라고 한다면 동안은 없다는 것이다"라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안기며 "'겟잇뷰티'를 통해 동안프로젝트에 도전하겠다"고 덧붙여 다시 한 번 주위를 폭소케 했다.
'겟잇뷰티 2015'는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변화를 꾀했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하며,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과 '찾아가는 뷰티군단'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코너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2월 4일 오후 9시 첫 방송.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김정민 ⓒ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