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28
연예

'1박2일' 김종민, '명태스텔라' 포스터 공개 '웃음 장전'

기사입력 2015.01.25 08:28 / 기사수정 2015.01.25 08:28

조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진영 기자] '1박 2일' 김종민의 '명태스텔라' 포스터 2종 세트가 공개됐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강원도 인제와 고성에서 펼쳐지는 신년특별기획 '그 많던 명태는 다 어디로 갔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 앞서 '1박 2일'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김종민 씨가 '인터스텔라' 뺨치는 '명태스텔라'를 찍어 포스터를 선 공개합니다. 눈 덮인 행성 위에 홀로 빙벽을 오르고 있는 김종민 씨 원탑 주연 '명태스텔라'가 오늘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본방사수"라며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 된 포스터 속 김종민은 마치 '인터스텔라'의 주인공이 된 듯 우주복처럼 보이는 검은색 잠수수트를 입고 빙벽을 오르는 전문 장비를 풀 장착한 채 빙벽을 오르고 있다.
 
무엇보다 김종민은 멤버들 없이 홀로 눈으로 뒤덮인 행성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데, 아이스 바일을 쥔 채 입을 쩍 벌리고 놀란 표정을 지어 그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신년 탐사기획으로 진행된 '그 많던 명태는 다 어디로 갔나' 특집은 황태, 동태, 생태 등 다양한 이름을 가진 명태의 일생을 역 추적할 예정으로, "동태 체험을 사람이 어떻게 해요?"라는 멤버들의 외침 속에서 김종민은 인제 매바위 인공폭포에서 '암컷 동태'를 구출하기 위한 작전을 펼친다.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사진 = 1박2일 ⓒ KBS]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