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4:21
연예

에디킴 "윤종신, 전폭적인 지원…앨범 성적 부담 돼"

기사입력 2015.01.21 11:33

정희서 기자


▲ 에디킴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에디킴이 새 앨범으로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2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K아트홀에서 에디킴의 두번째 미니앨범 'SING SING S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에디킴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늘이 과연 올까 생각했다. 굉장히 설렜다. 드디어 2집 앨범이 나오는 날이다. 혼자 만들었던 곡을 내놓는다는 게 부담도 되지만 떨린다"라고 밝혔다.

에디킴은 "회사에서 큰 쇼케이스도 열어주고, 윤종신 사장님 등 많은 분들이 전폭적으로 도와주셔서 '잘 안되면 어떡하지' 부담감도 있다"라며 "열심히 하는 것만 남았다고 생각한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에디킴은 지난해 '너 사용법', '밀당의 고수', 'Darling'을 히트시키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이번 앨범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에디킴이 전곡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과시했다.

1집이 '사랑 이야기'가 주였다면 2집은 에디킴의 생각이 녹아든 다양한 주제의 곡들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My Love'를 비롯해 'SING SING SING', 'Apologize', 'Shower Girl', 'Lovin you', '조화'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My Love'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불러주는 달콤한 세레나데로, 편곡과정에서 다양한 악기가 추가돼 풍부한 사운드를 담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에디킴 ⓒ 권혁재 기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