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에디킴이 더욱 강력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에디킴이 21일 정오 '마이 러브(My Love)'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마이 러브'는 에디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싱싱싱(Sing Sing Sing)' 타이틀 곡으로, 이번 앨범에는 지난 15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되면서 온라인을 강타했던 곡 '어폴로자이즈(Apologize)'를 포함해, '싱싱싱', '러빙유(Lovin' You)', '샤워 걸(Shower Girl)', '조화(造花)'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마이 러브'는 사랑스러운 연인을 '마이 러브'라고 부르며 숨김 없이 애정 표현을 하는 로맨티스트 에디킴의 감성이 담긴 러브송이다. '너 사용법', '밀당의 고수'보다 진지하면서도 직설적으로 사랑을 이야기하는 남자의 순정이 감동적으로 표현되면서 남녀노소, 커플, 솔로를 막론하고 호소력 있게 다가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총 6곡의 트랙이 실리는 '싱싱싱'은 에디킴의 파격적 시도가 돋보이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싱싱싱'은 에디킴이 과거부터 현재까지 차곡차곡 완성해 온 작품들을 선별해 완성한 앨범으로, 록, 컨트리, 블루그래스, 슬로우잼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다.싱어송라이터라는 수식어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넓은 스펙트럼을 소화하는 뮤지션 에디킴으로 또 다른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에디킴 ⓒ 미스틱89]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