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57
연예

작사가 변신 김승우, 성유빈과 함께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기사입력 2015.01.15 16:2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김승우가 가수 성유빈과 함께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김승우는 최근 진행된 '스케치북' 녹화에 성유빈과 함께 참여했다. 이날 녹화는 겨울방학 특집으로 친구들을 돌아보는 '더 프렌즈(The Friends)'를 주제로 진행됐다.

배우, MC, 예능 출연 등으로 다재다능함을 인정받은 만능엔터테이너 김승우는 이번엔 작사가로 변신, 성유빈과 함께 자작곡을 들고 '스케치북' 무대에 올랐다.

연예인 야구단의 인연으로 성유빈과 연을 맺은 김승우는 "드라마 시놉시스를 보고 여운이 남아 작사를 했고, 성유빈에게 보냈더니 곡을 만들어왔다"며 "그 때부터 작사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김승우는 "'1박 2일'을 보면서 옛날 생각이 나, 작사를 해 성유빈에게 보냈더니 또 금방 곡을 만들어왔다"면서 "곡을 들어보니 정말 마음에 들었다. 제목이 '이겨내야지'인데, '1박2일' 방송 때 BG로 나오면 좋겠다"는 바람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이겨내야지' 무대에서 직접 드럼연주를 하며 숨겨둔 드럼 실력을 뽐내 자리에 함께 한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두 사람은 유희열을 위한 헌정곡인 '2015 해피 유희열'이라는 노래를 직접 작사, 작곡해 와 재치 있는 가사로 관객들을 유쾌하게 했다. 유희열은 "곡 선물은 처음 받는다. 정말 고맙다. 그런데 가사가 기분을 참 묘하게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승우와 성유빈을 비롯해 샘옥, 나비&김신영, 유세윤-길구봉구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16일 오후 12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유희열의 스케치북'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