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진영 기자] 방송인 최희가 하트비의 '혼잣말' 뮤직비디오에 촬영 당시 소감을 전했다.
11일 하트비의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는 '혼잣말'로 감성 발라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하트비의 뮤직비디오 주연배우 인터뷰 영상을 음원 사이트 멜론에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에는 '혼잣말' 뮤직비디오의 주연인 최희, 하트비의 멤버 도진의 출연 소감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희는 "'혼잣말'이 워낙 슬픈 곡인데 뮤직비디오에 몰입하다 보니 촬영 날에는 하루 종일 슬펐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알고 보니 하트비의 멤버 도진군이 감사하게도 내 팬 이었다. 지금은 두 번 작업을 같이 해서 인지 많이 친해졌다" 라고 하트비의 데뷔 때부터 이어진 특별한 인연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혼잣말' 뮤직비디오로 연기에 첫 도전하며 화제가 된 도진은 "영광이고 기쁘다. 다음에 연기에 도전할 기회가 있다면 더욱 열심히 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보컬리스트 지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된 하트비의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은 지난 7일 발매 후 멜론, 올레 뮤직, 엠넷 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10곳의 차트 10위권 내에 진입하는 등 감성 발라드 돌풍을 일으키며 주목 받고 있다.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사진 = 최희, 도진 ⓒ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