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8:44
연예

걸그룹 출신 에이지아, 'MBC가요베스트 대제전'서 근황 공개

기사입력 2014.12.31 10:42

김경민 기자
에이지아 ⓒ에이지아 인스타그램
에이지아 ⓒ에이지아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전 걸그룹 '리브하이' 출신인 가수 겸 방송인 에이지아(a.지아)가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에이지아는 방송인 김승현과 31일 방송되는 '2014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의 진행자로 발탁, 원숙한 진행솜씨를 뽐냈다.
 
소속상의 사정으로 전에 활동하던 걸그룹 ‘리브하이’의 해체 이후, 개인 활동에 전념해온 에이지아는 케이블 온게임넷 '게임플러스'와 국군방송 '위문열차' MC를 1년 동안 맡으면서 MC로써의 역량을 인정받았다. 특히 국군방송은 역대 최연소MC이기도 했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에이지아 모르면 간첩"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했다. 최근에는 삼척 MBC <익스트림 레포츠>를 통해 강원도의 이색체험을 몸으로 선보이며 방송 활동폭을 넓혀왔다.
 
에이지아는 '2014년 MBC가요베스트 대제전' 방송을 앞두고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MC계의 대선배인 김승현과 진행을 나란히 맡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1월 19일 악스홀에서 열린 '2014 MBC가요베스트 대제전'은 31일 오전11시에 MBC net을 통해서 녹화방송된다.
 
MBC net 측은 "2014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트로트 발전에 큰 기여를 한 가수들에게 공적을 치하하며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 됐다"고 소개했다. 조항조, 현철, 태진아, 진성, 박상철, 금잔디, 신유, 지원이, 박구윤, 김혜연, 배일호, 김단아, 소유찬, 신수아, 최서희가 참여했다. 특히 신인가수 김단아, 신수아, 최서희, 소유찬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진성과 작사가 김병걸의 콜라보 등 다채로운 무대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