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32
연예

박지윤, 자선바자회 수익금 1500만원 기부 "나눔 지속"

기사입력 2014.12.30 12:11 / 기사수정 2014.12.30 12:11

조진영 기자
박지윤이  '사랑, 하나 더' 캠페인에 기부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지윤이 '사랑, 하나 더' 캠페인에 기부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엑스포츠뉴스=조진영 기자] 방송인 박지윤이 자선 바자회 '아망 바자'의 수익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랑, 하나 더'캠페인에 기부해 화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박지윤이 29일 서울 중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회의실에서 열린 '아망 바자'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해 행사 수익금 1천5백만원을 '사랑, 하나 더' 캠페인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망 바자'는 '아름다운 욕망 나눔'의 준말로 박지윤이 직접 이름을 짓고 기획한 자선 바자회다. 

지난 11일 신사동 가로수길의 한 카페에서 열린 행사에는 박지윤의 개인 소장품 외에 10여 개의 업체에서 기부한 여성의류, 아동의류, 캔들, 가방,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었다. 

이번 행사를 직접 기획한 박지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물품 정리와 쿠폰 제작, 바자회 당일에는 판매원으로 참여하는 등 자선모금에 적극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박지윤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국내외 아이들을 위한 의료, 식수, 교육 등 다양한 사업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회를 밝히며, 앞으로도 후원을 지속할 의사를 내비쳤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이번 행사는 누구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함께 즐기는 나눔 문화의 장을 열었다는 데 보다 의미가 깊다"며 앞서 안면기형 어린이들의 치료비 기부로 인연을 맺은 방송인 박지윤씨의 두 번째 나눔 행보에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조진영 기자 speedy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