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 칸토-애즈원 ⓒ 브랜뉴뮤직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트로이 칸토의 새로운 솔로 싱글 '눈보다 먼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9일 브랜뉴뮤직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들을 통해 칸토의 두 번째 솔로 싱글 '눈보다 먼저'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깨 동무를 하고 손을 잡고 싶어서 머뭇거리는 칸토의 풋풋한 모습과 그걸 아는 듯 모르는 듯 흐믓한 미소를 보이는 윤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윤조가 다른 사람의 전화를 받자 짜증이 난 표정을 짓는 귀여운 칸토의 얼굴로 마무리된다.
영상이 끝나갈 무렵 그 동안 다양한 캐롤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선보여왔던 애즈원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흘러 나온다.
브랜뉴뮤직은 "칸토의 새 싱글 '눈보다 먼저'는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의 래핑이 돋보이는 칸토와 애즈원이 환상적인 케미를 선사하는 겨울 시즌송으로 유난히 추운 올 겨울을 따듯하게 만들어 줄 음악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추운 날씨에 오랜시간 계속된 야외 촬영에도 분위기 메이커로 촬영장을 즐겁게 만들어 준 윤조씨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곧 발매될 칸토의 새로운 솔로 싱글 ‘눈보다 먼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칸토의 새 싱글 '눈보다 먼저'는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