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21:37
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삼둥이, 군침 도는 '만두 먹방'

기사입력 2014.11.30 18:39 / 기사수정 2014.11.30 18:39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과 삼둥이가 만두 먹방을 선보였다. ⓒ KBS 방송화면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과 삼둥이가 만두 먹방을 선보였다. ⓒ KBS 방송화면


▲ 슈퍼맨이 돌아왔다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과 삼둥이가 만두 먹방을 선보였다.

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과 삼둥이가 만두 가게를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은 삼둥이를 데리고 강화도의 테마파크를 찾아 공룡도 만나고 썰매도 탄 뒤 식사를 위해 음식점을 방문했다.

송일국이 삼둥이를 위해 고른 메뉴는 만두였다. 송일국은 만두가 도착하자 삼둥이가 빨리 먹을 수 있도록 선풍기로 변신해 만두 식히기에 나섰다. 삼둥이는 만두가 식자마자 손으로 만두를 집어 먹기 시작했다.

대한이는 만두를 통째로 입 안에 넣으며 "맛있다"고 말했다. 민국이 역시 만두 맛에 푹 빠져 노래를 불렀다. 만세도 쉴 새 없이 만두를 흡입했다. 삼둥이가 먹는 동안 아빠 송일국은 무려 3판을 순식간에 해치웠다.

송일국은 1판씩 먹은 삼둥이가 만두를 더 먹겠다고 하자 만두를 더 주문했다. 그렇게 해서 송일국과 삼둥이가 먹은 만두는 총 여덟 판에 이르렀다. 삼둥이 막내 만세는 많이 먹고도 더 먹겠다고 해 송일국을 놀라게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