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2:19
연예

'띠과외' 김성령, 성시경에 "커피할래 키스할래?" 깜짝 발언

기사입력 2014.11.27 12:05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띠과외’ 김성령이 성시경을 당황케 하는 ‘깜짝 발언’으로 고려대학교를 발칵 뒤집었다.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5회에서는 김성령과 성시경의 ‘캠퍼스 투어’ 영어과외가 전파를 탄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성령과 성시경의 극과 극 표정이 담겨 있다. 김성령은 화사하게 미소를 지으며 천진난만한 모습을 드러냈지만 성시경은 순간 얼음이 된 듯한 모습으로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성령은 마치 20살로 돌아간 듯 설레는 모습으로 성시경의 모교인 고려대학교 캠퍼스 곳곳을 누볐다. 무릎을 살짝 덮는 플레어 스커트와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발랄한 ‘1980여대생’ 스타일을 선보였다.

자신의 여대생 스타일이 무척 마음에 든 듯 “나 어때?”라며 성시경에게 대답을 요구했는데, 한참이 지난 다음 성시경은 “20살의 김성령은 얼마나 예뻤을까?”라며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발언으로 캠퍼스를 후끈 달아오게 했다.

김성령은 들뜬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성시경의 눈을 바라보며 갑작스럽게 “커피할래? 키스할래?”라고 말했다. 이에 당황한 성시경은 얼굴이 붉어지며 말을 잇지 못했다. 알고 보니 이는 여대생 기분을 내며 들뜬 김성령이 CF 속 한 장면을 패러디한 것이었다.

당황하는 성시경과 달리 김성령은 천연덕스럽게 “이 CF몰라?”라며 ‘모르쇠 화법’으로 대화를 이어가 캠퍼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8일 오후 10시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