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19
연예

한예슬, 테디와 결별?…"촬영장서도 틈틈이 통화해"

기사입력 2014.11.26 16:26 / 기사수정 2014.11.26 16:26

정희서 기자
한예슬 테디 결별설 일축 ⓒ 엑스포츠뉴스 DB, YG엔터테인먼트
한예슬 테디 결별설 일축 ⓒ 엑스포츠뉴스 DB, YG엔터테인먼트


▲ 한예슬 테디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한예슬과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테디가 결별설에 휩싸인 가운데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 관계자의 목격담이 전해졌다.

한예슬과 테디는 지난해 공개 연애를 시작했지만 최근 결별했다는 소식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져나갔다.

방송계에 따르면 한예슬의 관계자는 그와 테디 사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으로 전해졌다. 

'미녀의 탄생'에 출연 중인 한예슬은 바쁜 스케줄에도 테디와의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미녀의 탄생' 한 관계자는 "촬영장에서도 틈틈이 남자친구와 전화통화를 하며 사랑을 키우고 있어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전했다.

한예슬은 극중 100kg에 육박하는 체육인 출신 아줌마에서 전신성형수술을 통해 미녀로 재탄생하는 사라 역을 맡아 코믹과 진지를 오가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예슬과 테디는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같은 해 11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지난 1998년 힙합그룹 원타임으로 데뷔한 테디는 '원타임', '핫 뜨거', '쾌지나 칭칭', '굿 러브', '원' 등의 히트곡을 남겼으며 현재 YG 엔터테인먼트에서 프로듀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